'농부사관학교2 , 대본리딩 현장 공개...풋풋 [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농부사관학교2'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싱그러운 캠퍼스 스토리와 좌충우돌 농작물 재배과정을 다뤘던 시즌1에 이어 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서는 생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의 생산과 유통과정에 이르기까지 새내기 농부들의 창업 도전기와 고민들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 180도 달라졌다, 재벌그룹 장녀 변신 ‘럭셔리’

[뉴스엔 김명미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이 국내 굴지의 재벌그룹 데오가의 장녀 위예남으로 변신, 180도 달라진 이미지를 선보이며 현장을 들썩였다.


오는 9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치정 스릴러’ 드라마.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 등 연기파 배우진들의 시너지가 흥행 예감을 안기고 있다.

‘시크릿 부티크’ 대본리딩 현장, 김선아X박희본X김태훈X류승수 美친 호흡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주역들의 美친 팀워크가 가동된, 부티크 했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9월 18일 첫 방송 되는 ‘시크릿 부티크’는 어제의 우정이 내일의 약점이 되는, 권력, 복수, 생존을 향한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치정 스릴러 드라마. 목욕탕 세신사에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나는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재벌그룹 데오家의 여제 자리를 노리면서 펼치는 초감각 심리대전을 담는다.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올킬” 김슬기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김슬기가 누구보다 활발한 하반기 활동을 펼친다.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범위를 넓히며 전방위 활약을 예고한 것.


현재 방송중인 JTBC 예능 '서핑하우스'에 이어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의 출연 소식까지 알린 김슬기. 영역 제한 없는 활동을 이어가며, 2019년 하반기에는 어느때보다 그녀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민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농부사관학교 2' 하반기 활동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 배우 이민지가 2019년 하반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 13일 SBS 모비딕과 프리콩이 공동 제작하는 숏폼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연출 김다영) 시즌 2’ 캐스팅 확정 소식을 알린데 이어, 오늘 오전 tvN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