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김선우기자] 배우 이상희가 ‘로기완’에 출연, 짙은 연기 내공을 고스란히 펼쳐낸다.
이상희는 로기완(송중기)이 벨기에 공장에서 만나게 되는 조선족 출신 ‘선주’ 역을 맡았다. 깊은 내공에서 비롯된 이상희의 노련하고 안정적인 호흡, 섬세한 연기 결이 극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전망.
[OSEN 박소영기자] 조한철이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에 출연, 원숙한 무게감으로 극에 힘을 싣는다.
‘로기완’에서 조한철은 마리(최성은 분)의 아버지 ‘윤성’으로 분한다. 작품마다 관록 있는 연기로 중량감 있는 존재감을 보여준 그가 이번 작품에서 그려낼 가슴 찡한 부성애에 궁금증이 한껏 고조된다.
[MBC연예 유정민기자]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 배우 임세미가 출연한다.
극 중 임세미는 3학년 2반 담임교사 ‘박은영’ 역을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점점 훈련병이 되어가는 학생들을 보며 교사로서 지닌 사명감을 끝까지 놓치지 않는 박은영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낼 임세미 배우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스포츠동아 이슬비기자] 배우 김보라가 눈컴퍼니(noon company, 대표 성현수)에 새 둥지를 틀었다.
27일 김보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눈컴퍼니 측은 “배우 김보라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매력적인 보이스와 눈빛, 표정을 가진 배우로 그가 다양한 영역에서 즐겁고 행복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비즈엔터 이성미기자] tvN 수목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에 장선이 새롭게 합류, ‘정상궁’ 역을 맡아 확실한 존재감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다.
장선은 옹주 이서이(우다비 분)에게 온갖 정을 마다치 않는 보모상궁 ‘정상궁’을 탁월하게 연기하며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2’의 재미를 더하는 한 축으로 활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