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이종석·이상희·차은우…영화 '데시벨'로 뭉쳤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영화 '데시벨(가제)'(감독 황인호)이 김래원, 이종석, 정상훈, 박병은, 이상희, 조달환, 차은우 등의 다채로운 캐스팅을 알리며, 첫 촬영을 시작했다.


이상희는 이번 영화에서 부함장의 아내이자 EOD 폭탄 해체반 상사 역으로, 도심에 등장한 소리폭탄을 침착하게 해체하는 이상희 배우 특유의 카리스마를 보여 줄 예정이다.


'마우스' 우지현, 온몸던진 열연 눈도장 '호평↑'

[일간스포츠 조연경기자] 우지현의 존재감이 빛났다.


21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14회에서는 구동구(우지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는 김 씨(장용철)를 막으려 몸을 내던지는 모습이 담겼다.

'12월의 봄' 손현주x박혁권x정석용x박소진, 출연 확정..앙상블 예고

[OSEN 선미경기자] 배우 손현주와 박혁권, 정석용, 그리고 박소진이 영화 '12월의 봄'(가제)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행복의 진수',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토브리그',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조한철, '빈센조'→'갯마을 차차차' 합류..신민아·김선호 호흡

[스포츠조선 문지연기자]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펼친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조한철은 극중 공진의 라이브카페 겸 호프집 주인 '오춘재' 역을 맡는다.

박소진, 伊 영화 원작 ‘완벽한 타인’ 합류… 1년만 연극 복귀

[뉴스엔 김명미기자] 박소진이 연극 ‘완벽한 타인‘에 합류, 세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다.


극중 박소진은 코지모(이시언·성두섭)의 아내 ‘비앙카’로 변신한다. 박소진은 비앙카 캐릭터를 자신만의 밀도 있는 연기 색깔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관객에게 짜릿함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