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사 안은영’ 이석형, tvN 단막극 출연‥엘리트 래퍼 된다

[뉴스엔 박수인기자] 배우 이석형이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민트 컨디션’에 출연한다.


극중 이석형은 통렬한 사회비판 랩에 강한 엘리트 래퍼 ‘익스’를 연기한다. 사납게 생긴 외모에 어울리지 않게 ‘민초롱’이라는 본명을 지닌 ‘익스’는 학업을 중단하고 레트로 힙합 크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정가네 목장’ 라인업, 옹성우X정석용X이상희X전석호까지

[스포츠동아 정희연기자] 영화 ‘정가네 목장’(가제)이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독립영화계에서 갈고 닦은 연기력을 기반으로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드라마 [라이프], [봄밤], [검사내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상희가 ‘만수’, ‘병수’의 동생인 ‘경은’으로 분해 기대감을 더한다.

'빈센조' 김여진·곽동연·조한철, '변종 빌런'들의 비범한 아우라

[iMBC 장수정기자] tvN 새 주말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측은 2일, 빌런의 새로운 얼굴을 탄생시킬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로펌 '우상'의 대표 한승혁(조한철)은 능구렁이 같은 미소로 눈길을 끈다. 능청스러운 웃음 뒤에 숨겨진 그의 속셈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새해전야' 예수정·이준혁·조한철·안세하, 존재감 뿜뿜 명품 신스틸러

[싱글리스트 박경희기자] 로맨스 영화 '새해전야'(홍지영 감독, 수필름 제작)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인 연기력 만렙 조연 군단이 출연해 기대를 더한다.


영화 '세자매' '내가 죽던 날' '정직한 후보' '백두산' '블랙머니'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온 조한철은 래환의 에이전시 대표 윤대표 역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을 제대로 발산한다. 조한철은 래환과 오월에게 냉철한 조언과 말로 눈물을 흘리게 만드는 현실적인 캐릭터를 실감나게 그려내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박소진, 헤어케어 브랜드 뮤즈 발탁…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박소진이 헤어케어 브랜드 뮤즈로 발탁됐다.


브랜드 매니저는 “털털한 매력부터 성숙한 매력까지 두루 갖춘 박소진의 이미지가 닥터시드의 다양한 헤어케어 시스템과 잘 부합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