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우지현의 진정성, 브라운관 넘어 진심 전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진정성이 돋보이는 열연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우지현은 누구보다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대하며 그들의 아픔을 이해하고 함께 느끼는 구동구 캐릭터에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마우스’ 우지현, 신입 교도관의 리얼 수난기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신입 교도관의 험난한 수난기를 리얼하게 그리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지·이상희, 영진위 'KOREAN ACTORS 200' 캠페인 얼굴 선정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배우 이민지·이상희가 ‘KOREAN ACTORS 200’ 캠페인의 3주차 얼굴로 선정,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우스' 우지현, 이승기와 환상의 절친 케미…극 활력소 역할 '톡톡'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순수한 매력과 이승기와의 차진 케미로 극의 재미를 배가하고 있다.


우지현은 이승기와 쫄깃한 절친 호흡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완벽 동화, 극에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을 구동구의 매력에 풍덩 빠뜨렸다.


강길우,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조한철 한솥밥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배우 강길우가 홀로서기 끝에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강길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눈컴퍼니는 “많은 잠재력을 지닌 배우 강길우. 그의 매력은 매 작품 끊임없이 갱신된다. 탄탄한 내공을 가진 배우 강길우가 배우로서의 신념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