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석형, '도시남녀의 사랑법' 출연…지창욱-김지원과 호흡

[일간스포츠 황소영기자]괴물 신예 이석형이 '도시남녀의 사랑법'에 합류한다.


독립영화 '꿈의 제인', '하트'와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 등 자신만의 독보적인 연기 색을 통해 루키로 자리매김한 이석형은 극 중 태평로 파출소 1년 차 순경 강병준으로 분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박소진

[동아닷컴 곽현수기자]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배두래’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열연을 펼친 박소진이 가슴 뭉클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박소진은 “현장에서 힘이 되어준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 감독님들, 그리고 작가님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며 함께 작품을 만든 이들에 대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하트' 정가영 감독X이석형, 유니크 감성 발산...재개봉 스페셜 영상 1탄 공개

[싱글리스트 박경희기자] 특유의 감성과 밀도 높은 대사로 주목받은 영화 ‘하트’가 이달 31일 재개봉을 확정 짓고 재개봉 기념 스페셜 영상 1탄을 공개했다.


15일 공개한 재개봉 기념 스페셜 영상 1탄 '우리의 밤 이야기'는 이석형 배우와 정가영 감독의 유니크한 감성과 밀도 높은 대사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긴 호흡의 대사와 함께 펼쳐지는 그들의 밤 이야기가 감성적인 면모를 뽐내고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이상희, 눈컴퍼니 전속계약..김슬기x조한철 한솥밥

[스타뉴스 김미화기자] 배우 이상희가 눈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4일 눈컴퍼니는 이상희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모든 시민의 얼굴을 담은 배우'라 불리는 이상희이기에, 어떤 캐릭터든 인물 그 자체가 되어 관객을 집중케 만드는 그의 역량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우지현, '마우스' 출연 확정..이승기와 절친 호흡

[스포츠조선 문지연기자] 배우 우지현이 tvN '마우스'의 출연을 확정했다.


우지현은 극중 정바름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동네 친구 '구동구'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승기와 티격태격 브로맨스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며 이야기에 풍성함을 더할 우지현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