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행복을 찾아서’ 성료 “행복 깨닫는 시간…감사함 곱씹을 것”

[JTBC 조연경기자] 배우 김슬기가 연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극중 김슬기는 남편의 죽음에 절망하다 꿈에서 남편을 다시 만나게 되는 이은수 역을 맡아 현실감 있는 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은수의 깊은 슬픔과 죄책감, 피폐함 등 폭발하는 감정의 변화를 그려내는가 하면, 그리움 끝에 은수가 다시 희망과 용기를 얻게 되는 과정을 풍성한 표현력으로 담아내며 관객들의 가슴을 울렸다.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극찬을 끌어낸 김슬기는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너무나도 좋은 사람들과 뜨겁게 작품을 만들고 오랜만에 관객분들과 호흡할 수 있어서 행복을 깨닫는 시간이었다"며 "긴 여운으로 감사함을 오래 곱씹겠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살인자ㅇ난감’ 권다함, 손석구와 삐뚤빼뚤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권다함이 ‘살인자ㅇ난감’ 속 두드러지는 존재감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권다함은 대전북부경찰서 강력계 막내 형사이자 장난감(손석구 분)의 후배 ‘안용재’ 역을 맡아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용재는 난감의 파트너로서 미심쩍은 사망 사건들을 수사하는 데 고군분투하면서도, 형사로서 미숙하고 의욕만 앞서는 행동으로 난감에게 애를 먹이는 인물이다.


매사 예민하고 까칠한 상사 난감에게 인정받고자 하고 범인을 잡으려 용쓰면서도 부족한 조심성으로 꾸지람을 듣고 마는 용재. 자신을 못마땅해하는 눈빛을 보이는 난감에 눈치를 보면서도 소신 있게 제 목소리를 내세웠으나 난감의 당부가 무색하게 의도치 않은 실수로 사고를 부르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살인자ㅇ난감’ 노재원, 재활용 불가 나쁜 남자 하상민으로 강렬한 임팩트

[일간스포츠 정진영기자] 배우 노재원이 ‘살인자ㅇ난감’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노재원은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과 동시에 뜻대로 되지 않자 살기 어린 눈빛을 띠며 폭력적인 언행과 행동을 보이는 인간의 이중적인 면을 실감 나게 살렸다. 그리고 자신보다 강한 사람 앞에서 보인 비굴함과 두려움이라는 감정의 공존은 극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수직 상승시켰다. 이렇듯 감정의 극단을 오가는 캐릭터를 섬세하게 풀어낸 노재원이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알렸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세기말의 사랑’과 상반되는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한 노재원의 연기는 감탄의 연속 그 자체라는 평가.

김보라, 존재 자체가 미스터리 (‘모래꽃’)

[OSEN 박소영기자] 김보라가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에서 얽혀 있던 진실을 밝혀내는 결정적인 인물로 활약하며 유종의 미를 거두었다.


거산으로 흘러 들어온 미스터리한 존재로 초반에 눈길을 끌던 김보라는 후반부로 갈수록 얽혀 있는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는 핵심 인물로 캐릭터의 무게감을 더해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배우가 가진 내공 깊은 연기력은 주미란을 세밀하게 표현하기에 충분했다.


그리고 거산 4인방과의 어린 시절 서사까지 균형 있게 그려내는 등 전반적으로 스토리를 촘촘하게 이끌어가 큰 호평을 받은 김보라. 이번 작품을 통해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다진 만큼 김보라가 다음에는 어떤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세작, 매혹된 자들’ 한동희, 불꽃처럼 지다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세작, 매혹된 자들’ 한동희가 곧은 절개 끝에 비극적 운명을 맞이했다.


한동희는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당당하고 강단 있지만 사랑 앞에서는 수줍은 여인이면서도 소중한 인연을 끝까지 지켜내려는 의리를 가진 홍장을 고스란히 소화해 내며 깊이 있는 연기력을 입증했다. 은인이자 절친한 친구인 강희수를 지켜주려 했지만 끝내 처연한 죽음을 맞이하고 만 홍장을 세밀하게 해석한 한동희에 호평이 잇따르는 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