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조한철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퍼퓸’이 방송 단 1회만을 남겨 둔 가운데, 역대급 빌런으로 활약한 조한철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조한철은 “나쁜 남자 김태준을 연기하며 또 한 번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게 되어 즐거웠다. 악역이라 미움 받을 수밖에 없었지만,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시청자들의 애정이 느껴졌기에 마음만은 따뜻했다.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서핑하우스' 김슬기, 초스피드 출근 준비...5분 메이크업 완성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김슬기가 JTBC ‘서핑하우스’에서 자신만의 초스피드 출근 팁을 공개한다.

서핑하우스로의 첫 출근을 앞둔 김슬기는 초스피드로 메이크업을 했다. 샤워를 마친 뒤 본격적인 준비를 위해 화장대 앞에 앉은 김슬기가 메이크업을 마치는 데 걸린 시간은 단 5분. 김슬기의 바쁜 출근 준비를 단축하는 메이크업 스킬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박소진, “내 인생에 다시 없을 줄 알았던 ‘열정’이 생겼다.” (씨네21)

[씨네21 임수연] 걸스데이 소진이 배우 박소진으로 부천을 찾았다.


<행복의 진수>는 JTBC 2부작 단막극으로 기획됐으나, 영화에 더 어울린다는 의견이 있어 현재 어떤 포맷으로 공개할지 논의 중이다. 

이민지, KBS ‘독립영화관’ 400회 특집 스페셜 출격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민지가 KBS ‘독립영화관’ 400회 특집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소속사 눈컴퍼니는 “배우 이민지가 KBS 독립영화관 400회 특집에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되어 녹화를 마쳤다.”라며, “독립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로 초대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진솔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24일 소감을 전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우지현이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표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우지현은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권도은 극본, 정지현, 권영일 연출, 화앤담 픽쳐스 제작, 이하 '검블유')에서 상사 ‘배타미(임수정)’를 동경해, 이직까지 감행하며 배타미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주는 ‘최봉기’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