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철, ‘경성크리처’ 출연 확정...한소희 아빠된다

[텐아시아 유정민기자] 조한철이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에 출연을 확정했다.


조한철은 ‘경성크리처’에서 윤채옥(한소희 분)의 아버지 ‘윤중원’을 연기한다.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이 아깝지 않은 베테랑 배우 조한철의 깊고 묵직한 존재감이 그 어느 때보다 기다려진다.

'법대로 사랑하라' 김슬기, 눈 뗄 수 없는 쫄깃한 열연

[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김슬기의 쿨시크 매력이 짜릿한 전율을 터뜨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김슬기는 시크하고 와일드한 한세연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살려내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다.

박정연, '당소말'로 브라운관 데뷔…

[OSEN 박판석기자] ​박정연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으로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


영화 ‘홈리스’로 주목받는 신예로 등극한 박정연이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을 통해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임세미,  기자 캐릭터 호연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속 배우 임세미의 존재감이 인상적이다.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 임세미가 열혈 기자 윤은미로 분해 캐릭터를 실감 나게 그려내고 있다.

우지현,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출연 확정…김선아·임세미와 호흡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우지현이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 합류한다.


극 중 우지현은 광수대 형사 왕중진 역을 맡는다. 투머치토커에 가끔은 눈치 없지만 미운 구석 없는 왕중진을, 우지현은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능청스럽게 그릴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