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우지현, 극 몰입도 높인 열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마음 깊숙한 곳을 울리는 열연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우지현은 '마우스'에서 구동구 캐릭터에 동화된 열연으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몰입할 수밖에 없게 만들며 깊은 울림을 선사하고 있다는 호평을 이끌고 있다.

'12월의 봄' 손현주x박혁권x정석용x박소진, 출연 확정..앙상블 예고

[OSEN 선미경기자] 배우 손현주와 박혁권, 정석용, 그리고 박소진이 영화 '12월의 봄'(가제)에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영화 '행복의 진수',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스토브리그',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박소진이 합류해 기대를 모은다.

조한철, '빈센조'→'갯마을 차차차' 합류..신민아·김선호 호흡

[스포츠조선 문지연기자]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는 연기 행보를 펼친다.


'갯마을 차차차'에서 조한철은 극중 공진의 라이브카페 겸 호프집 주인 '오춘재' 역을 맡는다.

박소진, 伊 영화 원작 ‘완벽한 타인’ 합류… 1년만 연극 복귀

[뉴스엔 김명미기자] 박소진이 연극 ‘완벽한 타인‘에 합류, 세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다.


극중 박소진은 코지모(이시언·성두섭)의 아내 ‘비앙카’로 변신한다. 박소진은 비앙카 캐릭터를 자신만의 밀도 있는 연기 색깔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관객에게 짜릿함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전망이다.

'마우스' 우지현의 진정성, 브라운관 넘어 진심 전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진정성이 돋보이는 열연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우지현은 누구보다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대하며 그들의 아픔을 이해하고 함께 느끼는 구동구 캐릭터에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