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형·김슬기 '라켓소년단' 최종회 빛낼 특급 카메오…'카리스마'

[뉴스1 윤효정기자] '라켓소년단' 배우 이규형과 김슬기가 도시냄새 풀풀 날리는 차도남녀로 특별출연, 시선을 붙드는 특급활약을 펼친다.


최종회에는 이규형과 김슬기가 각각 박정환과 장피디 역으로 분해 작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맹활약을 펼친다. 

조한철x박종환, '방법:재차의' 빛낸 강렬 존재감

[OSEN 김보라기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배우 조한철과 매 작품 강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 박종환이 영화 '방법: 재차의'에 출연해 극을 풍성하게 채운다.


장르를 넘나들며 선과 악을 오가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그가 '방법: 재차의'에 특별출연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다.

이석형, 강승윤 향한 강렬 눈빛…존재감 과시

[OSEN 김보라기자] '라켓소년단' 이석형이 온몸을 내던진 싸움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경민 역을 맡아 극 후반 합류한 이석형은 첫 등장부터 존재감을 과시, 강렬한 눈빛만으로 캐릭터의 날카로운 성격을 고스란히 그려내며 보는 이들에게 자신의 얼굴을 각인시켰다.

‘액션히어로’ 이석형, 제25회 BIFAN 배우상 수상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이석형이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15일 무관중 온라인 시상식으로 전환해 진행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에서 이석형은 첫 장편 주연작 ‘액션히어로’(감독 이진호, 제작 한국예술종합학교)를 통해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수상, 무서운 저력을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라켓소년단' 이석형, 첫 등장부터 강렬…불량기 가득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이석형이 ‘라켓소년단’에 합류, 극에 새로운 긴장감을 드리웠다.


드라마 후반 합류한 이석형은 극 중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이자 강태선(강승윤 분)의 선배 이경민으로 분해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