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이석형, 김선호·이상이와 깨알 케미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tvN 토일극 ‘갯마을 차차차’ 이석형이 ‘갯마을 베짱이’의 조연출 김도하로 첫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갯마을 차차차’ 7회에서는 이석형이 ‘갯마을 베짱이’ 촬영 사전답사를 위해 공진을 찾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첫 등장부터 이상이(성현)와 선후배 케미스트리와 찰떡 호흡을 이뤄내며 보는 재미를 쏠쏠케 한 이석형. 

강길우, 영화 '왼쪽을 보는 남자, 오른쪽을 보는 여자' 합류

[뉴스1 정유진기자] 배우 강길우가 영화 '왼쪽을 보는 남자, 오른쪽을 보는 여자'(가제)에 합류했다.


그간 섬세하고도 진정성 있는 연기로 서사에 깊이를 불어넣어 온 그가 이번 '왼쪽을 보는 남자, 오른쪽을 보는 여자'를 통해 인상적인 필모그래피에 또 하나의 획을 더할 전망이다.

‘옷소매 붉은 끝동’ 이세영-장혜진-이민지-하율리-이은샘, ‘러블리 궁녀즈’ 첫 스틸 공개

[한국경제TV 유병철기자] ‘옷소매 붉은 끝동’ 속 ‘궁녀즈’ 이세영-장혜진-이민지-하율리-이은샘의 스틸이 첫 공개됐다.


‘옷소매 붉은 끝동’ 측이 9일 궁궐 담장 안을 유쾌하고 아기자기한 케미로 채울 ‘궁녀즈’ 이세영, 장혜진(서상궁 역), 이민지(김복연 역), 하율리(배경희 역), 이은샘(손영희 역)의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상희x우지현, 23회 정동진 독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 선정…2년 연속

[OSEN 김보라기자] 배우 이상희와 우지현이 제23회 정동진 독립영화제(2021.9.23~9.26)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됐다. 이상희는 4년 연속, 우지현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MC를 맡게 됐다.

신예 한동희, 영화 '젠틀맨' 캐스팅…스크린 데뷔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신예 한동희가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젠틀맨’에 캐스팅, 첫 스크린 데뷔를 앞뒀다.


영화 ‘젠틀맨’으로 스크린 데뷔를 목전에 둔 한동희는 극 중 범죄 사건과 연관된 여학생을 연기,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매 장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고조시킬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