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우지현, 이승기와 환상의 절친 케미…극 활력소 역할 '톡톡'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순수한 매력과 이승기와의 차진 케미로 극의 재미를 배가하고 있다.


우지현은 이승기와 쫄깃한 절친 호흡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완벽 동화, 극에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을 구동구의 매력에 풍덩 빠뜨렸다.


강길우,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조한철 한솥밥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배우 강길우가 홀로서기 끝에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강길우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눈컴퍼니는 “많은 잠재력을 지닌 배우 강길우. 그의 매력은 매 작품 끊임없이 갱신된다. 탄탄한 내공을 가진 배우 강길우가 배우로서의 신념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힘을 보탤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빈센조' 조한철, 상상하지 못한 박쥐 행보…바벨그룹 권력 전쟁에 불씨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빈센조’ 조한철이 박쥐 같은 행보로 바벨그룹 권력 전쟁에 불씨를 지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10회에서 장준우(옥택연 분)의 도를 지나쳐 광기에 가까운 만행에 혼란에 빠진 한승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간스포츠 조연경기자] 조한철이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순한맛 빌런을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명불허전 빈틈없는 연기력

'순한맛 빌런' 반전 능청미

김여진·옥택연·곽동연 환장의 '빌런 케미'

‘마우스’ 우지현, 이승기 조력자로 기특한 활약

[스포츠동아 이슬비기자] 배우 우지현이 ‘마우스’에서 이승기의 조력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인간미 넘치는 구동구 캐릭터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이승기의 절친이자 조력자로서 발군의 연기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우지현. 묵직한 전체 분위기 속에서 친근하고 정감 가는 캐릭터로 극의 흐름을 유연케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