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심판' 참여관 주영실役 이상희, 현실감 넘치는 연기 통했다

[MBC연예 백승훈기자] 이상희가 '소년심판'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상희는 극 중 연화지방법원 소년형사합의부 참여관 주영실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으로 드라마의 한 축을 단단히 받치고 있다.

'아직 최선' 강길우, 박해준 '갓생' 도전 조력자 활약 예고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첫 등장, 박해준의 '갓생' 도전기에 날개를 달아줄 조력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3회에서는 유재우(강길우 분)가 남금필(박해준)의 본격적인 웹툰계 입성에 도움을 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예 유의태, ‘사내맞선’으로 브라운관 데뷔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신인 배우 유의태가 SBS ’사내맞선’에 출연, 직장인의 애환을 제대로 담아낸다.


극 중 유의태는 강태무(안효섭)가 대표이사로 있는 k-fresh의 식품개발부 팀장으로 분해, 리얼한 생존경쟁과 애환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현실 밀착 오피스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강길우,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출연…박해준과 호흡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극 중 강길우는 웹툰 회사의 편집자 ‘유재우’를 연기한다. 매 작품 탁월한 표현력과 존재감을 보여주는 강길우이기에 그가 그려낼 유재우 캐릭터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석형, '모럴센스' 출연… 서현·이준영·이엘과 호흡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이석형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 캐스팅, 2022년 꽉 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모럴센스’에서 이석형은 혜미(이엘)가 운영하는 애견펍의 열혈 아르바이트생 ‘우혁’ 역으로 분해 대중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