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조한철, 상상하지 못한 박쥐 행보…바벨그룹 권력 전쟁에 불씨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빈센조’ 조한철이 박쥐 같은 행보로 바벨그룹 권력 전쟁에 불씨를 지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10회에서 장준우(옥택연 분)의 도를 지나쳐 광기에 가까운 만행에 혼란에 빠진 한승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일간스포츠 조연경기자] 조한철이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에서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순한맛 빌런을 탄생시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명불허전 빈틈없는 연기력

'순한맛 빌런' 반전 능청미

김여진·옥택연·곽동연 환장의 '빌런 케미'

‘마우스’ 우지현, 이승기 조력자로 기특한 활약

[스포츠동아 이슬비기자] 배우 우지현이 ‘마우스’에서 이승기의 조력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인간미 넘치는 구동구 캐릭터에 자연스레 스며들어 이승기의 절친이자 조력자로서 발군의 연기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우지현. 묵직한 전체 분위기 속에서 친근하고 정감 가는 캐릭터로 극의 흐름을 유연케 하고 있다.

'빈센조' 조한철, 정체 드러낸 옥택연에 아첨…'권력형 빌런'의 존재감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빈센조' 조한철이 '권력형 빌런'의 면모를 실감 나는 연기로 펼쳐내고 있다.


악으로 악을 처단하는 빈센조(송중기 분)의 본격적인 복수의 막이 오른 가운데, 극중 권력형 빌런 한승혁 역을 맡은 조한철의 남다른 활약에도 시선이 쏠린다.

'마우스' 우지현, 첫등장부터 폭발한 감정연기

[스포츠서울 조성경기자]배우 우지현이 ‘마우스’ 첫 등장부터 탄탄한 연기 저력을 가감 없이 발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밤 방송된 2회에서 구동구는 무진 구치소 강당에서 마술 공연 준비에 한창인 모습으로 첫 등장했다. 오랜 친구인 만큼 정바름, 나치국(이서준)과 폭소를 유발하는 티격태격 케미로 무거운 극의 분위기를 환기한 구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