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연예 백승훈기자] 이상희가 '소년심판'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이상희는 극 중 연화지방법원 소년형사합의부 참여관 주영실 역을 맡아 남다른 존재감으로 드라마의 한 축을 단단히 받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첫 등장, 박해준의 '갓생' 도전기에 날개를 달아줄 조력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3회에서는 유재우(강길우 분)가 남금필(박해준)의 본격적인 웹툰계 입성에 도움을 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신인 배우 유의태가 SBS ’사내맞선’에 출연, 직장인의 애환을 제대로 담아낸다.
극 중 유의태는 강태무(안효섭)가 대표이사로 있는 k-fresh의 식품개발부 팀장으로 분해, 리얼한 생존경쟁과 애환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현실 밀착 오피스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극 중 강길우는 웹툰 회사의 편집자 ‘유재우’를 연기한다. 매 작품 탁월한 표현력과 존재감을 보여주는 강길우이기에 그가 그려낼 유재우 캐릭터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이석형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 캐스팅, 2022년 꽉 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모럴센스’에서 이석형은 혜미(이엘)가 운영하는 애견펍의 열혈 아르바이트생 ‘우혁’ 역으로 분해 대중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