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채소년' 윤병희 연기 포텐 폭발…높아지는 기대감

[JTBC 김선우기자] 배우 윤병희가 영화 '사채소년' 속 존재감을 예고했다.


영화 '사채소년'에서 윤병희는 최랑 역을 맡았다. 그는 대부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악명 높은 사채업자로 강진(유선호)을 사채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인물이다. 예고편에서 최랑은 괴롭힘 당한 강진에게 다가가 “너 내 밑에서 일해라”라고 말하며 서슬 퍼런 눈빛과 포스를 뿜어내 극의 긴장감을 더한 바.

종종이 박정연, ‘연인’ 이어 ‘정신병동’ 눈도장

[MBC연예 김혜영기자] 신예 박정연이 심상치 않은 작품 행보를 이어간다.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에서 명신대병원 간호 실습생 혜원 역으로 분한 박정연. 평소 출연작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로 맡은 역할을 제대로 소화하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도 간호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인 실습생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냈다.

한동희, ‘운수 오진 날’ 출연 확정..이성민·유연석과 호흡

[스타뉴스 안윤지기자] 배우 한동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에 출연한다.


한동희는 극 중 연쇄살인마 금혁수(유연석 분)의 첫사랑 윤세나를 연기한다. 그늘지고 메마른 얼굴로 윤세나 캐릭터를 풀어내며 운수 오진 날 속 탄탄한 활약을 보여줄 전망. 신예답지 않은 밀도 높은 연기력과 선명한 존재감으로 주목받은 한동희가 남길 강렬한 인장에 이목이 쏠린다.

‘무인도의 디바’ 눈에 띄네, 이레

[스포츠경향 이다원기자] 배우 이레가 tvN 새 주말극 ‘무인도의 디바’의 첫 포문을 열었다.


28일 산뜻한 출발을 알린 ‘무인도의 디바’에서 주인공 서목하(박은빈)의 어린 시절을 완벽하게 소화해 낸 이레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연인’ 박정연, 종종 아닌 자주 보고픈 신예 등극

[매일경제 한현정기자] 인기작 MBC 금토드라마 ‘연인’ 속 신예 박정연이 시선을 끈다.

드라마 ‘연인’은 파트 1에 이어 파트 2까지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가지며 안방극장을 점령했다. 그중 종종이 역으로 분한 배우 박정연의 열연이 눈에 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