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주의 방' 종영 D-DAY…류혜영X김재영, 해피엔딩 맞이할까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은주와 민석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22일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이 최종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은주와 민석의 관계 및 은주, 민석, 재현, 혜진 등 주요 인물들이 어떤 결말을 맞을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조들호2’에서 햇병아리 변호사로 활약 중인 배우 이민지가 첫 승전보를 전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2 ‘동네변호사 조들호 2 : 죄와 벌’(한상우 연출, UFO프로덕션 제작, 이하 '조들호2') 9, 10화에서는 횡령죄의 누명을 쓴 국일물산 직원 유지윤(이지민)을 변호하기 위해 나선 조들호(박신양) 사단의 반격이 그려졌다.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이민지, 박신양과 특훈 돌입…햇병아리 변호사의 반격 예고

[한국일보 김한나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박신양-이민지가 열연을 펼치고 있다. KBS, UFO프로덕션 제공


박신양과 이민지가 재판을 앞두고 특별한 훈련에 돌입한다.


KBS 2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이하 ‘조들호2’)에서는 두 번째 재판을 앞둔 이민지(윤소미)가 박신양(조들호)과 다시 한 번 심기일전해 돌아올 예정이다.

'로맨스는 별책부록' 조한철, 개성 충만한 '겨루' 출판사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로맨스는 별책부록' 김태우, 김유미부터 조한철, 김선영, 강기둥, 박규영까지 꿀잼력을 책임질 내공만렙 연기고수들이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저격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후속으로 오는 26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 측은 20일,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빈틈없는 연기 시너지로 리얼리티를 더할 도서출판 '겨루' 식구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조들호2' 이민지, 새싹 변호사의 눈물겨운 성장통..응원유발자 등극

[OSEN=이소담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의 병아리 변호사 이민지가 시청자들의 응원을 부르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연출 한상우/ 제작 UFO프로덕션/ 이하 ‘조들호2’)에서 이민지가 매주 안방극장에 애잔하고 먹먹한 감동을 선사하며 윤소미 캐릭터를 빛내고 있다.  

극 중 윤소미(이민지 분)는 어릴 적 자폐증을 앓았지만 아버지의 노력으로 현재는 아스퍼거증후군이란 후유증을 남기고 평범한 일상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인물. 정적이고 조용하지만 아버지를 향한 애끓는 사부곡과 변호사가 되기 위해 다부진 눈빛을 빛내는 의외의 면모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