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희, 눈컴퍼니 전속계약..김슬기x조한철 한솥밥

[스타뉴스 김미화기자] 배우 이상희가 눈컴퍼니에 새 둥지를 틀었다.

14일 눈컴퍼니는 이상희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모든 시민의 얼굴을 담은 배우'라 불리는 이상희이기에, 어떤 캐릭터든 인물 그 자체가 되어 관객을 집중케 만드는 그의 역량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우지현, '마우스' 출연 확정..이승기와 절친 호흡

[스포츠조선 문지연기자] 배우 우지현이 tvN '마우스'의 출연을 확정했다.


우지현은 극중 정바름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동네 친구 '구동구' 역을 맡아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에 나선다. 이승기와 티격태격 브로맨스로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며 이야기에 풍성함을 더할 우지현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박소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우수연기상 수상 “영광스럽다”

[뉴스엔 박수인기자] 배우 박소진이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2020년 눈부신 활약으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게 된 박소진은 “연기자로서 이렇게 좋은 상을 받을 거라고는 상상하지 못했는데 정말 감사하고 영광스럽다”며,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앞으로 작품에서 더욱 훌륭히 쓰일 수 있는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겸손 가득한 수상 소감을 밝혔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X박소진, 환상의 티키타카로 유쾌한 웃음 선사

[한국경제TV 유병철기자]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박소진의 유쾌한 워맨스가 꿀잼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다이내믹한 극 전개만큼이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극을 다채롭게 채워가고 있다. 세상 둘도 없는 절친이자 사업파트너인 강아름과 배두래(박소진 분). 기막힌 첩보전에 휘말린 강아름의 옆에서 뼈 때리는 현실 조언도 아끼지 않은 배두래의 존재감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우지현, 韓독립영화의 얼굴..짙은 눈빛으로 완성한 시크美

[OSEN 김보라기자] 배우 우지현의 화보와 인터뷰가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12월호에서 공개됐다.

영화 ‘춘천, 춘천’ ‘뒤로 걷기’ ‘더스트맨’,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반의반’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자신의 연기 세계를 확장시켜가고 있는 우지현이 마리끌레르의 ‘독립영화에 마음을 더한 10인의 배우’ 특집 화보 촬영에 참여해 한국 독립영화의 한 얼굴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