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작, 매혹된 자들’ 한동희, 훈수에 웃고 붉고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한동희가 ‘세작, 매혹된 자들’에서 수려한 비주얼과 강단 있는 언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동희는 기녀이자 강희수가 목숨처럼 아끼는 친구 ‘홍장’ 역을 맡았다. 이름 있는 가문의 여인이었지만, 가문의 버림을 받고 스스로 기녀의 길을 택한 홍장은 피를 나눈 형제인 유현보(양경원 분)에게 갖은 협박과 핍박을 당하면서도 무너지지 않고 할 말을 하는 강단 있는 인물이다.


첫 회 등장부터 섬세한 캐릭터 묘사력과 서사가 궁금해지는 관계성으로 극의 전개에 중요한 축을 담당하며 깊은 인상을 남긴 한동희.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홍장 캐릭터를 계속해서 어떻게 빚어낼지, ‘세작, 매혹된 자들’ 속 한동희가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웰컴투 삼달리’ 강길우 “좋은 얘기 좋은 인연, 행복했다”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강길우가 ‘웰컴투 삼달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강길우는 “‘웰컴투 삼달리’와 함께한 시간들에 감사하다. 좋은 이야기와 좋은 인연들을 만나 모든 과정이 행복했다”며, “긴 시간 더위와 추위를 함께 견뎌낸 모든 스태프, 배우분들에게 고생하셨다는 말 전하고 싶다. 멋진 작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는 종영 소회를 남겼다.

신예 심수빈, 눈컴퍼니와 전속 계약…조한철·임세미·김슬기와 한솥밥

[텐아시아 강민경기자] 신예 배우 심수빈이 눈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심수빈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끼를 겸비한 실력파 신예 배우로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을 통해 본격적인 배우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무한한 가능성과 폭넓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만큼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대중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김보라, 핵심인물로 존재감 상승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ENA 수목드라마 ‘모래에도 꽃이 핀다’ 속 의문이 가득했던 주미란의 정체가 베일을 벗는다.


회차가 진행될수록 미란의 존재감이 증폭되는 만큼 김보라의 열연에 호평이 자자하다. 미란의 정체와 숨기고 있는 이야기, 얽혀 있는 인물의 관계부터 하나둘씩 풀리는 사건들까지 캐릭터에 필요한 무게감을 김보라가 다부지게 보여주고 있는바. 여기에 김보라가 가진 특유의 신비로움을 무게 추 삼아 미란 캐릭터를 더욱 풍성하게 완성해 나가고 있다.

‘경성크리처’ 조한철, 글로벌 심장을 흔들다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경성크리처’ 조한철이 보여준 용기와 희생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울렸다.


조한철은 ‘경성크리처’에서 진중한 카리스마와 끈질긴 근성, 전투력, 아내를 그리워하는 애절한 로맨티시스트적 면모를 지닌 윤중원을 디테일하게 빚어냈다. 아내를 찾기 위해 딸과 함께 10년을 견디며 치열한 시간을 살아왔던 윤중원의 삶은 조한철을 만나 더욱 빛을 발했다. 그토록 바라왔던 아내와의 재회에서 그리움과 죄책감, 슬픔, 쓸쓸함, 사랑 등 교차하는 감정을 그려낸 조한철의 섬세한 열연은 전 세계 시청자들을 실로 가슴 시리게 만들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