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 '광대들: 풍문조작단' 통해 스크린 첫 사극 도전…신스틸러 신흥 강자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배우 김슬기가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김주호 감독)을 통해 스크린 첫 사극에 도전한다.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개성파 배우 김슬기가 ‘광대들: 풍문조작단’으로 스크린 첫 사극에 도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 

‘조선로코-녹두전’ 청춘 배우부터 연기고수까지 퍼펙트 드림팀!

[국민일보 = 박봉규 기자] ‘조선로코-녹두전’이 퍼펙트 드림팀을 완성하며 발칙하고 유쾌한 청춘 로코의 탄생에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9월 30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이 ‘핫’한 청춘 배우 장동윤, 김소현, 강태오를 비롯해 믿고 보는 정준호, 김태우, 이승준, 윤유선, 이문식 그리고 ‘개성 만렙’ 신스틸러 송건희, 조수향, 고건한 등 막강 라인업을 구축해 세상 발칙한 조선 로코의 탄생을 알렸다.

‘광대들’ 조진웅X고창석X김슬기X윤박X김민석, 귀신도 속일법한 실력자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 측은 7월31일 개성 넘치는 캐릭터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가장 먼저 인물들을 휘감은 강렬한 캘리그라피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광대패 5인 뒤로 보이는 ‘풍’, ‘문’, ‘조’, ‘작’, ‘단’이라는 한자를 통해 그들이 풍문을 조작해 조선 팔도의 민심을 뒤흔드는 장본인임을 알 수 있다. 

조한철, 꽃중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화보]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배우 조한철이 패션 화보를 통해 매력적인 꽃중년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지난주 방송을 마친 KBS 드라마 ‘퍼퓸’에서 역대급 빌런으로 활약하며 소름 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킨 조한철이 국내 최초 드론 전문 월간지 ‘아나 드론(ANA DRONE)’ 8월 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 

‘검블유’ 우지현 “선물 같은 현장, 많이 배우고 채웠다” 종영소감

[뉴스엔 김명미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사랑스러운 발랄함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신예 우지현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우지현은 통통 튀는 캐릭터인 조셉(최봉기)의 버라이어티한 감정선을 그려내기 위해 환호, 감탄, 경악, 시무룩 등 다채로운 표현을 담아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 넣은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대사와 시선 처리로 마치 실제 모습을 보는 듯한 현실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