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한 번 본 사람은 중독된다!"

'시크릿 부티크'가 작지만 강한 힘으로 꾸준한 호평을 이어가며 '시부 마니아층'을 형성, 뜨끈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다. 고풍스러운 세트와 화려한 의상, 세련된 촬영으로 눈 호강은 물론 섬세한 감정선으로 깊은 여운을 남기며, 열혈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것.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허정민, 불꽃 튀는 만남 포착 '으르렁 콤비'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슬기와 허정민이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으르렁 콤비로 만난다.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김슬기와 허정민의 투샷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녹두전’ 조수향, 무월단 행동대장 김쑥의 가슴 아픈 과거사 ‘애틋+덤덤’

[한국일보 김한나 기자] 조선로코-녹두전 조수향의 사연이 공개됐다.

KBS 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김쑥(조수향)의 가슴 아픈 사연이 밝혀졌다. 생사를 오가는 위험을 무릅쓰고 무월단의 행동대장까지 될 수밖에 없었던 김쑥의 과거사가 그려진 것이다.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 파격 변신 예고..사이다 매력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배우 김슬기가 현실주의자로 파격 변신한다.


21일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에서 사이다 매력을 자랑하는 김슬기의 첫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머니' 신스틸러 조한철X허성태 든든한 존재감

[일간스포츠 조연경]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 조한철과 허성태가 '블랙머니'의 한 축을 담당한다.


영화 '블랙머니(정지영 감독)'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