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씨부인전’ 윤병희, 투전 중독자→괴질 치료 의원 반전 매력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배우 윤병희가 ‘옥씨부인전’에서 의외의 매력으로 이목을 끌었다.


지난 26일에 종영한 JTBC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이 행복한 결말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그 가운데 ‘옥씨부인전’에 특별출연한 윤병희가 익살스럽게 그린 ‘허순’ 캐릭터의 반응이 인상적이다.

‘나완비’ 이상희, 착붙 연기로 빚은 찐친 꿀케미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이상희가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 연출 함준호·김재홍)가 극강의 로맨스 텐션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까지 사로잡으며 열렬한 반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그 가운데, 한지민과의 환장의 ‘찐친’ 호흡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이상희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겜’·‘눈물의 여왕’ 김주령, 눈컴퍼니 전속계약 “월드 와이드 협업 진행”

[OSEN 연휘선기자] 배우 김주령이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오늘(23일) “뛰어난 연기력과 자신만의 매력을 발현시킬 줄 아는 배우 김주령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김주령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어 “배우가 더 넓고 다양하게 활동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슬기, 연극 ‘꽃의 비밀’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꽃의 비밀’ 김슬기의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21일 공개됐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연극 ‘꽃의 비밀’(작·연출 장진)은 축구에 빠져 집안일을 소홀히 하던 가부장적인 남편들이 하루아침에 사라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한 코미디극이다. 김슬기는 극 중 공대 수석 졸업생이자 뛰어난 손재주로 자동차 수리까지 거뜬히 해내는 만능 해결사 주부 ‘지나’ 역을 맡아 무대 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연기로 살아남을 노재원 '오징어게임2' 발군의 생명력

[JTBC 조연경기자] 본인의 능력치로 살아남을 생명력이다. 배우 노재원이 멀티 캐스팅의 정점을 찍은 작품에서도 미쳐버린 연기력으로 단연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달 26일 공개 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는 노재원은 극 중 클럽 MD 출신의 남규 역을 맡아 권력과 힘에 따라 태도를 달리하는 인간의 강약약강 모습을 비열하게 소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