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 다이어리’ 김기두·이민지→최성원 캐스팅 ‘퍼펙트 라인업’

[OSEN=김나희 기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윤시윤-정인선-박성훈에 이어 이한위-허성태-최대철-김기두-이민지-김명수-최성원의 캐스팅이 확정돼 관심이 집중된다. 이로써 절정의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퍼펙트 라인업이 완성돼 올 하반기 안방극장을 찾을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올해 하반기 베일을 벗을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 연출 이종재)는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 분)이 스스로 누군지 모르지만, 손에 들고 있던 살인 과정이 상세히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착각 속에 이루어지는 코믹과 싸이코패스가 주는 긴장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조선로코-녹두전' 측

[헤럴드POP=박서현 기자] ‘조선로코-녹두전’이 첫 대본 리딩부터 유쾌한 웃음과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며 세상 특별하고 발칙한 조선로코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9월 30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극본 임예진·백소연, 제작 프로덕션H·몬스터유니온) 측이 13일, ‘핫’한 청춘 배우들과 연기 고수들의 시너지가 빛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미지 원본보기

윤보미X이태환X이민지,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 확정

[OSEN=장우영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배우 이태환, 이민지가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캠퍼스 스토리를 싱그럽게 그려내 호평 받았던 SBS 모비딕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1과 동일하게 에이핑크 윤보미, 대세 배우 이태환, 이민지가 출연하고, 신입생으로 이종원, 최지수가 합류한다.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허정민 개성배우들 합류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슬기, 구원, 허정민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안방극장을 찾아갈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집착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편견을 극복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서핑하우스’ 인간 김슬기가 반가운 이유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슬기의 노력과 열정이 시청자들의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지난 8월11일 방송 된 JTBC '서핑하우스' 4회에서는 배우 김슬기가 게스트들과 함께 아침 요가를 하고 패들보드를 배우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