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X송재림X김슬기X전성우, JTBC '서핑하우스' 출연

조여정-송재림-김슬기-전성우가 서핑하우스를 오픈한다.

7월 21일(일) 오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는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해 손님들에게 서핑 강습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검블유' 우지현, 임수정 따라 이직한 '배타미 껌딱지'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검블유'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현대인들의 일상을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고 있지만 베일에 감춰진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서른을 앞두고 있지만 열여덟처럼 호기심 많은 해맑은 캐릭터 최봉기를 맡은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타미의 오른팔이 되어 사랑스러운 멍뭉미(美)를 발산하고 있는 우지현은 지난 1화에서 배타미와의 첫 만남에 기죽지 않고 당당한 모습부터 ‘유니콘’ 출근 한 달 만에 배타미를 따라 ‘바로’로 이직하게 된 2화까지 ‘배타미 껌딱지’로 시선을 강탈한다.

‘검블유’ 우지현, ‘최봉기’ 캐릭터로 시청자 주목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속 시선 강탈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현대인들의 일상을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고 있지만 베일에 감춰진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조한철, 나쁜 남자로 돌아오다…KBS2 '퍼퓸'서 180도 연기 변신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조한철이 KBS2 새 미니시리즈 ‘퍼퓸’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변신을 꾀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박소진, `행복의 진수`로 배우 신호탄…부천영화제서 최초 공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박소진이 배우로서의 본격적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2부작 극에서 영화로 재탄생한 ‘행복의 진수’(극본 유소원, 감독 윤재원, 제작 드라마하우스)가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는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아 판타스틱 : 장편부문 (초청)’ 섹션 출품작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