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2:인터내셔날’ 이민지 합류, 다니엘 헤니와 파트너

[iMBC 김경희기자] 이름만 들어도 기대감이 생기는 배우 이민지가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인터내셔날’에 합류한다.


이민지는 ‘공조2:인터내셔날’에서 국정원 신참 요원 ‘선호’를 연기한다.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


'정말 먼 곳' 이상희, 작품 속 생명력 불어넣으며 존재감 폭발

[톱데일리 서상현기자] <한강에게> 박근영 감독의 올봄, 가장 아름다운 기대작 <정말 먼 곳>에 독립영화를 대표하는 배우 이상희가 주연을 맡아 화제다.


믿고 보는 대체불가 배우 이상희가 3월 18일 <정말 먼 곳>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정말 먼 곳>은 자신만의 안식처를 찾은 진우에게 뜻하지 않은 방문자가 도착하면서 흔들리기 시작하는 일상을 섬세하게 담은 영화. 

'빈센조' 조한철, 이런 '위트' 넘치는 빌런이라니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냉온(冷溫)이 공존하는 얼굴을 지닌 조한철이 '빈센조'에서 '순한 맛' 빌런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극 중 대한민국 최대 로펌 법무법인 우상의 대표 한승혁 역으로 나선 조한철의 등장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안녕? 나야!' 조한철, 작가와의 '특급 의리' 빛났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조한철이 '안녕? 나야!'에서 든든한 카메오 활약을 펼쳤다.


조한철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극본을 맡은 유송이 작가와의 끈끈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안녕? 나야!' 제작진의 카메오 출연 요청에 망설임 없이 흔쾌히 힘을 보태기로 결정, 유 작가와의 각별한 의리를 증명한 것.

'정말 먼 곳' 이상희→홍경, 메인 예고편 공개..3월 18일 개봉

[OSEN 김보라기자] 올 봄 가장 아름다운 기대작으로 등극한 ‘정말 먼 곳’ 측이 3월 18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메인 예고편을 16일 공개했다.


배우 강길우, 홍경, 이상희의 깊은 눈빛과 절제된 감정 연기가 예고편 만으로도 몰입감을 선사해 이들의 만남을 기다린 씨네필들의 기대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