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2’ 권다함, 문상훈 괴롭힌 그 선임… 강렬한 존재감

[일간스포츠 박로사기자] 배우 권다함의 몸 사리지 않는 열연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D.P.’ 시즌2(이하 ‘D.P.2’)가 지난 28일 공개 이후 대중과 평단의 폭발적인 호평을 이끌고 있는 가운데, 군내 가혹행위를 일삼은 2소대 상병 정형범으로 분해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권다함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강길우, MBC ‘연인’ 출연 확정…희대의 빌런 정명수役

[MBC연예 유정민기자] 배우 강길우가 MBC ‘연인’에 출연한다.


‘연인’에서 강길우는 책략에 능한 청의 역관 '정명수'로 분한다. 정명수는 미천한 노비 출생이나, 자신을 사람 취급하지 않던 조선을 저버리고 청의 위세를 업어 조선을 압박하는 데 앞장서는 인물. 지금껏 보여준 적 없던 낯선 인상을 선보이며 성실히 집약해 온 내공으로 극 안에 단단하게 뿌리내릴 강길우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악귀’엔 강길우가 있다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악귀’ 강길우의 치밀하고 서늘한 연기 변신이 돋보인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惡鬼)’가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는 악귀의 정체를 밝혀내 없애고자 하는 이들의 고군분투를 그리며 매회 차원이 다른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염해상(오정세 분)의 조부 ‘염승옥’으로 분해 예리한 연기로 안방을 압도한 강길우에 이목이 쏠린다.

'이로운 사기' 박소진, 다이내믹 전개 속에서 느껴진 묵직함

[OSEN 장우영기자] ‘이로운 사기’ 박소진의 연기가 마지막까지 눈부셨다.

신선한 연출과 흥미로운 전개로 매회 시청자들에게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가 지난 18일 대단원의 막을 내린 가운데, 박소진의 연기는 그야말로 막힘이 없었다. 극 중 ‘모재인’으로 분해 진심으로 환자의 이야기를 들을 줄 아는 정신과 의사부터 ‘한무영’(김동욱), ‘이로움’(천우희), 적목 키드들의 조력자로서 모습까지 다양하게 그려낸 것.

박정연, '연인' 출연 확정...남궁민X안은진과 찰떡 호흡 예고

[텐아시아 류정민기자] 배우 박정연이 MBC 새 금토드라마 ‘연인’에 출연한다.

극 중 박정연은 ‘유길채’(안은진 분)의 심복 ‘종종이’ 역으로 분한다. 그는 똑부러지고 당찬 성격의 소유자로 길채와 어디든 함께하며 수발하는 것을 인생 최대의 기쁨인 인물. 또한 종종이는 유길채와 단순 주인과 심복의 관계가 아닌 자매 이상의 돈독한 모습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케미로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