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전쟁활동’ 임세미 “고민과 정성 담긴 작품”…첫 공개 앞둔 소감

[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임세미가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돌아온다.


31일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깊이 있는 내면을 모두 겸비한 임세미는 학생들의 안전을 우선시하는 마음 따뜻한 3학년 2반 담임교사 박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섬세하면서도 생생한 감정 표현을 선사한다. 

‘청춘월담’ 이민지 “내가 오월이의 어미다”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이민지가 ‘청춘월담’에서 눈물로 벽천 사람임을 밝혀 시청자들을 울렸다.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에서 주막 사장이자 ‘남편 바라기’인 ‘복순’ 캐릭터를 개성 있게 소화, 특히 ‘만덕’(김기두 분)을 향한 사랑, 걱정, 애처로움의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그려 화제가 된 이민지는 회차가 거듭될수록 더욱 짙은 연기력을 선보여 극의 풍성함을 더했다.

‘신성한, 이혼’ 전배수, 조승우와 긴장감 팽팽

[스포츠경향 이유민기자] ‘신성한, 이혼’ 전배수가 조승우와의 본격 맞대결로 짜릿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26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에서 전배수가 회를 거듭할수록 치밀하고 노련한 연기를 유감없이 펼쳐내며 극의 긴장감을 조율해 나가고 있다.

‘신성한, 이혼’ 전배수, 조승우 곁 분노 지수 높이는 눈엣가시

[JTBC 황소영기자] 신성한, 이혼 전배수의 야욕 끝판왕 면모가 시선을 끈다.


JTBC 주말극 신성한, 이혼에서 대형 로펌 금화의 파트너 변호사 박유석을 연기, 야비함이 엿보이는 눈빛으로 극에 텐션을 불어넣고 있는 전배수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김슬기, 프레임 가득 채운 젠더프리

[스포츠경향 이유민기자] ‘젠더프리(GENDER FREE) 2023’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슬기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김슬기는 강인한 안광을 빛내며 카메라를 응시, 독특한 아우라로 프레임을 가득 채우고 있다. 숏 기장의 재킷과 팬츠를 매치해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선보이면서도, 진주 목걸이 포인트로 룩의 강약을 준 것이 인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