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과 호흡

[JTBC 황소영기자] 배우 이석형이 tvN 새 월화극 '반짝이는 워터멜론'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이석형은 최현욱의 할머니가 운영하는 하숙집 대학생 정발산 역으로 분한다. 그는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하는 의상디자인학과 복학생으로 연주 실력에 대한 자부심과 귀여운 허세가 매력 포인트다. 

‘남남’ 유의태 “첫 경찰 캐릭터, 무척 즐거웠던 경험” 종영 소감

[텐아시아 차혜영기자] ‘남남’ 유의태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유의태는 “’남남’이라는 작품에 짧게나마 출연하게 돼 감사했습니다. 경찰 캐릭터는 처음 연기해 보는데, 무척 즐거웠던 경험으로 기억 속에 남아 있습니다”라며,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끝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과 함께 따뜻한 인사를 남겼다.

‘연인’ 박정연, 안은진과 현실 자매 케미 ‘재미↑’

[MBC연예 김혜영기자] 배우 박정연이 ‘연인’에서 당찬 매력으로 극의 활기를 더했다.


MBC 금토드라마 ‘연인’ 2회에서는 종종이가 길채를 달래주는 인생 선배 모먼트가 연출되어 극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천진난만한 길채에게 가감 없이 팩트를 날리다가 언제 그랬냐는 듯 길채의 편이 되어주는 현실 자매 케미를 선보여 극의 활력을 높였다.

‘더 문’ 조한철, 문과 출신 과기부 장관..허술한 매력의 心스틸러

[OSEN 김채연기자] 조한철이 ‘더 문’의 킬링 캐릭터를 완성했다.


영화 ‘더 문’(감독 김용화)에서 조한철은 극 중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으로 분해 천연덕스러운 연기로 영화의 무거움을 덜어주며 잔재미를 선사했다.

‘D.P.2’→‘오징어게임2’ 노재원, 연기 행보 눈길

[스포츠경향 이유민기자] 배우 노재원의 연기 행보가 심상치 않다.

지난 28일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 2에서 노재원이 극 중 수사관 최현도로 분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흡입력 있는 눈빛과 연기 톤으로 안준호(정해인 분)와의 액션신을 긴장감 넘치게 완성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더 쫄깃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