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나희 기자] ‘검블유’가 개성만점 조연 캐릭터들의 활약을 예고했다.
현재 방송 중인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지난주 첫 방송 이후 “쫀쫀한 대본을 빛내는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흥미롭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주요 캐릭터 못지않은 시선 강탈 조연 캐릭터들의 활약이 예고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조여정-송재림-김슬기-전성우가 서핑하우스를 오픈한다.
7월 21일(일) 오전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서핑하우스'는 서핑을 좋아하는 배우들이 게스트하우스를 오픈해 손님들에게 서핑 강습과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검블유'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현대인들의 일상을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고 있지만 베일에 감춰진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서른을 앞두고 있지만 열여덟처럼 호기심 많은 해맑은 캐릭터 최봉기를 맡은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타미의 오른팔이 되어 사랑스러운 멍뭉미(美)를 발산하고 있는 우지현은 지난 1화에서 배타미와의 첫 만남에 기죽지 않고 당당한 모습부터 ‘유니콘’ 출근 한 달 만에 배타미를 따라 ‘바로’로 이직하게 된 2화까지 ‘배타미 껌딱지’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 속 시선 강탈 우지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현대인들의 일상을 무의식적으로 지배하고 있지만 베일에 감춰진 포털 업계를 배경으로 펼쳐진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조한철이 KBS2 새 미니시리즈 ‘퍼퓸’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변신을 꾀했다.
지난 3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