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허정민, 불꽃 튀는 만남 포착 '으르렁 콤비'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슬기와 허정민이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으르렁 콤비로 만난다.

오는 11월 말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김슬기와 허정민의 투샷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녹두전’ 조수향, 무월단 행동대장 김쑥의 가슴 아픈 과거사 ‘애틋+덤덤’

[한국일보 김한나 기자] 조선로코-녹두전 조수향의 사연이 공개됐다.

KBS 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김쑥(조수향)의 가슴 아픈 사연이 밝혀졌다. 생사를 오가는 위험을 무릅쓰고 무월단의 행동대장까지 될 수밖에 없었던 김쑥의 과거사가 그려진 것이다.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 파격 변신 예고..사이다 매력

[스타뉴스 이건희 기자] 배우 김슬기가 현실주의자로 파격 변신한다.


21일 MBC 새 수목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극본 안신유, 연출 오진석)에서 사이다 매력을 자랑하는 김슬기의 첫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블랙머니' 신스틸러 조한철X허성태 든든한 존재감

[일간스포츠 조연경]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 조한철과 허성태가 '블랙머니'의 한 축을 담당한다.


영화 '블랙머니(정지영 감독)'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선물’ 신하균·김준면·김슬기·유수빈, 코믹+패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영화 '선물'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