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머니' 신스틸러 조한철X허성태 든든한 존재감

[일간스포츠 조연경] 충무로 대표 신스틸러 조한철과 허성태가 '블랙머니'의 한 축을 담당한다.


영화 '블랙머니(정지영 감독)'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선물’ 신하균·김준면·김슬기·유수빈, 코믹+패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영화 '선물'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물이다.

'선물' 신하균, 청춘 엑소 수호X김슬기와의 시간 초월 협동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영화 '선물'(감독 허진호)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선물' 측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선물'은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실현하기 위해 모인 패기 만렙 청춘들 앞에 과거에서 온 수상한 남자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유쾌 발랄 코미디다.

오연서X안재현→김슬기X허정민 '하자있는 인간들' 11월 첫방

[일간스포츠 황소영] '하자있는 인간들'이 11월 말 안방극장을 강타할 매력적인 신작 탄생을 예고했다.


MBC 새 수목극 '하자있는 인간들'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 후속으로 내달 첫 방송된다. 이 작품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극. 초겨울 움츠러든 연애세포를 무장해제 시킨다.

'녹두전' 조수향, 카리스마부터 단아함까지…강렬한 첫 등장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배우 조수향이 압도적 존재감을 발산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 2회에서 첫 등장한 배우 조수향에 눈길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