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마을 차차차’ 조한철, 마성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함락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조한철이 마성의 캐릭터 ‘오춘재’로 ‘갯마을 차차차’ 속 킬링 캐릭터에 등극했다.


조한철은 ‘갯마을 차차차’에서 90년대에 히트곡 하나를 내놓은 채 사라져버린 전직 비운의 가수 출신 ‘오춘재’ 역으로 분해 드라마에 유쾌함과 여운을 함께 불어넣고 있다.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박소진·조수향·이석형, 등골 서늘케 한 열연 활약상 ‘소름’

[OSEN 박판석기자] 배우 박소진과 조수향과 이석형이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서 결이 다른 19금 공포를 선사하며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약사’, ‘발레리나’로 분해 역대급 공포감을 선사한 박소진과 조수향부터 오늘(13일) 전파를 탈 ‘곰팡이 청년’ 이석형까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온몸의 소름을 절로 돋게 하는 활약상을 짚어봤다.

조한철, ‘재벌집 막내아들’ 합류..송중기와 재회

[스포츠조선 문지연기자] 조한철이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 합류한다.


 중 조한철이 연기할 진동기는 순양가(家)의 차남으로, 계산이 빠르고 냉혹할 정도로 사리 분별이 정확한 승부사다.

김슬기, ‘라켓소년단’ 최종회 빛낸 특급 카메오…특별출연의 좋은 예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 김슬기가 ‘라켓소년단’에 특별출연해 PD로 변신, 최종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극 중 ‘라켓소년단’ 멤버들을 인터뷰하기 위해 땅끝마을을 찾은 장PD로 분해,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남긴 김슬기.

이상희, 첫 사극 ‘어사와 조이’ 캐스팅

[스포츠경향 안병길기자] 이상희가 tvN ‘어사와 조이’에 합류, 사극으로 다시 한번 브라운관 속 존재감을 내비친다.


극 중 이상희는 뛰어난 기억력의 소유자이자 암산의 천재 ‘광순’으로 분한다. 상단(商團)에서 일하는 동안 은밀히 수집한 정보들을 통해 암행어사 라이언(옥택연 분)과 김조이(김혜윤 분)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될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