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ews24 고수진기자] 조한철이 tvN '빈센조'에 출연을 확정,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와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여온 조한철은 ‘빈센조’에서 최고의 스펙을 가진, 국내 최고 로펌 ‘우상’의 대표 한승혁 역을 맡는다. 특유의 섬세하고도 선 굵은 연기로 다시 한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
[데일리안 류지윤기자] 배우 이민지가 여성 뮤지션 듀오 옥상달빛의 새 미니앨범 ‘스틸 어 차일드’(Still a Child) 타이틀곡 ‘산책의 미학’ 뮤직비디오에 출연, 깊은 감정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치 한 편의 아름다운 단편영화를 연상케 하는 ‘산책의 미학’ 뮤직비디오는 자동차의 유리를 통해 한 사람의 삶을 거꾸로 돌아보는 과정을 그린다. 복잡하고 답답한 도시에서 점차 넓은 자연으로 바뀌는 창 밖 여름 풍경이 아날로그 감성을 더하기도.
[스포츠동아 정희연기자] 우지현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을 확정했다.
우지현은 극중 ‘우신’ 역을 맡아 잊을 수 없는 남다른 존재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원작엔 없는 새로운 캐릭터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마이데일리 명희숙기자] 박소진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가득 담은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첫 공개된 티저 속 박소진은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서울 밤의 한가운데에 있다. 그리스 신화 속 님프 같은 느낌을 주는 흰 드레스 차림의 박소진은 청초한 분위기를 뿜으며 적재의 ‘별 보러 가자’를 커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