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크러쉬: 헤이리' 이민지, 박학다식 만능캐 변신

[OSEN 김보라기자] 배우 이민지가 코믹 좀비 액션 어드벤처 ‘좀비크러쉬: 헤이리’에서 박학다식 ‘만능캐’를 통해 역대급 발랄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 작품마다 유니크한 매력과 인상 깊은 연기력으로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온 이민지가 영화 ‘좀비크러쉬: 헤이리’(감독 장현상, 제작 GATE6, 배급 필름다빈)에서 박학다식 매력을 가진 현아 역을 맡았다.

'쉿! 그놈을 부탁해' 김슬기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쉿! 그놈을 부탁해’의 주역 김슬기가 최종회를 앞두고 애정이 듬뿍 담긴 소감을 11일 전했다.


‘2021 KT 썸머 드라마 콜라주(Summer Drama Collage)’의 첫 번째 작품 ‘쉿! 그놈을 부탁해’가 단 한 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에서 극중 복수해 역으로 열연을 펼친 김슬기가 애정 어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강길우, 2021 평창국제평화영화제 韓단편경쟁 심사위원 위촉

[OSEN 김보라기자] 배우 강길우가 오는 17일 개막하는 제3회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심사위원에 위촉됐다.


강길우는 프로듀서 오희정, 감독 이종필과 함께 시대 정신과의 교감이 돋보이는 한국단편경쟁 부문 상영작 15개를 심사해 한국 단편영화에 관한 관심을 높이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눈컴퍼니 新원석 발굴…박정연·이유지·한동희 전속계약

[일간스포츠 조연경기자] 신인배우 박정연·이유지·한동희가 눈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눈컴퍼니는 4일 "지난 2020년 서류 심사부터 올해 합격자 발표까지 총 4개월간 진행된 신인배우 공개오디션을 통해 숨은 원석들을 발굴, 박정연·이유지·한동희 최종 3인의 새 얼굴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석형, '갯마을 차차차' 출연 확정…신민아·김선호와 호흡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이석형이 '갯마을 차차차'에 캐스팅, 감초 활약을 예고했다.


극 중 이석형은 조연출 강도하 역을 맡았다. 강도하 캐릭터를 자신만의 유일무이한 매력으로 빚어내며 신민아·김선호·이상이와 연기 호흡을 맞출 이석형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