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히어로’ 이석형, 제25회 BIFAN 배우상 수상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이석형이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코리안 판타스틱 배우상의 주인공이 됐다.

지난 15일 무관중 온라인 시상식으로 전환해 진행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에서 이석형은 첫 장편 주연작 ‘액션히어로’(감독 이진호, 제작 한국예술종합학교)를 통해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부문 배우상을 수상, 무서운 저력을 지닌 배우임을 입증했다.

‘라켓소년단’ 이석형, 첫 등장부터 강렬…불량기 가득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이석형이 ‘라켓소년단’에 합류, 극에 새로운 긴장감을 드리웠다.


드라마 후반 합류한 이석형은 극 중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이자 강태선(강승윤 분)의 선배 이경민으로 분해 등장부터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희본, ‘해피니스’ 합류..2년 만에 안방 복귀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박희본이 드라마 ‘해피니스’ 출연을 확정하며 약 2년 만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극중 박희본은 로맨스 웹소설가 ‘나현경’을 연기한다. 아파트 봉쇄로 인해 원치 않게 오빠와 한집 살림을 하게 되지만, 당연한 듯 양보를 종용하는 오빠와 갈등을 빚는 인물.

‘사랑의 콜센타’ 김슬기, 시청자 사로잡은 음색 요정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사랑의 콜센타’ 게스트로 출격한 김슬기가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0회‘배우야? 가수야? 특집’에 출연한 김슬기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좀비크러쉬: 헤이리' 박소진의 새로운 매력…긍정 에너지 충만 카페 사장 변신

[스포츠조선 이승미기자] 박소진이 코믹 좀비 액션 어드벤처 '좀비크러쉬: 헤이리'(장현상 감독, GATE6 제작)에서 예지력 충만 명언 제조기 가연를 통해 엉뚱하고 활기찬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좀비크러쉬: 헤이리'에서 긍정 에너지와 예지력 충만한 산드라 카페 사장 가연 역을 맡았다. 가연은 마녀를 컨셉으로 한 산드라 카페 사장이다. 피로회복제 '포션'을 만들어 팔고, '산드라 채널'을 운영하며 "두둥탁", "산드라 말씀" 등 엉뚱한 유행어를 전파하며 극의 웃음과 활력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