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조한철, 이런 '위트' 넘치는 빌런이라니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냉온(冷溫)이 공존하는 얼굴을 지닌 조한철이 '빈센조'에서 '순한 맛' 빌런으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극 중 대한민국 최대 로펌 법무법인 우상의 대표 한승혁 역으로 나선 조한철의 등장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렸다.

'안녕? 나야!' 조한철, 작가와의 '특급 의리' 빛났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조한철이 '안녕? 나야!'에서 든든한 카메오 활약을 펼쳤다.


조한철의 이번 카메오 출연은 극본을 맡은 유송이 작가와의 끈끈한 인연으로 성사됐다. '안녕? 나야!' 제작진의 카메오 출연 요청에 망설임 없이 흔쾌히 힘을 보태기로 결정, 유 작가와의 각별한 의리를 증명한 것.

‘보건교사 안은영’ 이석형, tvN 단막극 출연‥엘리트 래퍼 된다

[뉴스엔 박수인기자] 배우 이석형이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민트 컨디션’에 출연한다.


극중 이석형은 통렬한 사회비판 랩에 강한 엘리트 래퍼 ‘익스’를 연기한다. 사납게 생긴 외모에 어울리지 않게 ‘민초롱’이라는 본명을 지닌 ‘익스’는 학업을 중단하고 레트로 힙합 크루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

‘정가네 목장’ 라인업, 옹성우X정석용X이상희X전석호까지

[스포츠동아 정희연기자] 영화 ‘정가네 목장’(가제)이 남다른 시너지를 예고하는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다.


독립영화계에서 갈고 닦은 연기력을 기반으로 영화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드라마 [라이프], [봄밤], [검사내전] 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이상희가 ‘만수’, ‘병수’의 동생인 ‘경은’으로 분해 기대감을 더한다.

'빈센조' 김여진·곽동연·조한철, '변종 빌런'들의 비범한 아우라

[iMBC 장수정기자] tvN 새 주말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측은 2일, 빌런의 새로운 얼굴을 탄생시킬 김여진, 곽동연, 조한철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로펌 '우상'의 대표 한승혁(조한철)은 능구렁이 같은 미소로 눈길을 끈다. 능청스러운 웃음 뒤에 숨겨진 그의 속셈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