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신인 배우 유의태가 SBS ’사내맞선’에 출연, 직장인의 애환을 제대로 담아낸다.
극 중 유의태는 강태무(안효섭)가 대표이사로 있는 k-fresh의 식품개발부 팀장으로 분해, 리얼한 생존경쟁과 애환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현실 밀착 오피스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극 중 강길우는 웹툰 회사의 편집자 ‘유재우’를 연기한다. 매 작품 탁월한 표현력과 존재감을 보여주는 강길우이기에 그가 그려낼 유재우 캐릭터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이석형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 캐스팅, 2022년 꽉 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모럴센스’에서 이석형은 혜미(이엘)가 운영하는 애견펍의 열혈 아르바이트생 ‘우혁’ 역으로 분해 대중을 찾는다.
[MK스포츠 김나영기자] ‘지금 우리 학교는’ 이상희와 우지현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활약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진정한 어른의 표상, 담임교사 박선화 役 ‘이상희’
◆ 남소주의 든든한 조력자, 소방관 김우신 役 ‘우지현’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임세미가 눈컴퍼니(noon company)와 손을 잡았다.
눈컴퍼니의 성현수 대표는 “배우 임세미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가진 배우로, 그가 다양한 영역에서 즐겁고 행복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든든한 파트너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