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진, 伊 영화 원작 ‘완벽한 타인’ 합류… 1년만 연극 복귀

[뉴스엔 김명미기자] 박소진이 연극 ‘완벽한 타인‘에 합류, 세 번째 연극 무대에 오른다.


극중 박소진은 코지모(이시언·성두섭)의 아내 ‘비앙카’로 변신한다. 박소진은 비앙카 캐릭터를 자신만의 밀도 있는 연기 색깔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관객에게 짜릿함은 물론 보는 즐거움도 선사할 전망이다.

'마우스' 우지현의 진정성, 브라운관 넘어 진심 전했다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진정성이 돋보이는 열연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움직였다.


우지현은 누구보다 주변 사람들을 따뜻하게 대하며 그들의 아픔을 이해하고 함께 느끼는 구동구 캐릭터에 녹아 들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마우스’ 우지현, 신입 교도관의 리얼 수난기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신입 교도관의 험난한 수난기를 리얼하게 그리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민지·이상희, 영진위 'KOREAN ACTORS 200' 캠페인 얼굴 선정

[일간스포츠 박정선기자] 배우 이민지·이상희가 ‘KOREAN ACTORS 200’ 캠페인의 3주차 얼굴로 선정,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마우스' 우지현, 이승기와 환상의 절친 케미…극 활력소 역할 '톡톡'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마우스' 우지현이 순수한 매력과 이승기와의 차진 케미로 극의 재미를 배가하고 있다.


우지현은 이승기와 쫄깃한 절친 호흡을 선보이며 캐릭터에 완벽 동화, 극에 없어서는 안 될 캐릭터로 자리매김하며 시청자들을 구동구의 매력에 풍덩 빠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