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사와 조이’ 이상희, 민진웅과 러브라인 본격 시동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어사와 조이’ 이상희의 로맨스와 워맨스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에서 극 중 광순으로 분하고 있는 이상희는 김혜윤, 채원빈과의 워맨스부터 민진웅과의 깨알 로맨스까지 무결점 케미를 발산, 극을 더욱 흥미진진케 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배우 이상희, 클라스가 다른 아우라 [화보]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어사와 조이’로 대중을 찾아온 이상희의 퍼스트룩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드라마 ‘어사와 조이’로 첫 사극 장르에 도전, 자신의 연기 세계를 확장해가고 있는 이상희가 퍼스트룩 화보를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리산’ 조한철, 부상에도 빛난 사명감…코끝 찡한 감동 열연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기자] ‘지리산’ 조한철이 레인저로서 치명적인 무릎 부상에도 산을 오르는 사명감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선사했다.

‘옷소매 붉은 끝동’ 이민지, 호랑이 습격 속 궁녀즈와의 의리 빛났다

[iMBC 김혜영기자] ‘옷소매 붉은 끝동’ 이민지가 몸을 사리지 않는 전방위 활약으로 극에 재미와 감동을 더했다.

‘어사와 조이’ 이상희, 암행 수사단 완성한 광순의 등장

[스포츠경향 김문석기자] ‘어사와 조이’ 이상희가 첫 등장으로 암행 수사단을 완성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어사와 조이’ 4회에서 광순은 어린 여종에게 폭력을 휘두르려는 소양상단의 악덕 상인 차말종(정순원 분)을 온몸으로 막아내는 모습으로 첫 등장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