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완등 앞둔 조한철 “산이 참 그리울 것” (일문일답)

[스포츠동아 이슬비기자] ‘지리산’ 조한철이 종영을 앞두고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지리산’이 종영까지 단 2회만이 남은 가운데, 극 중 지리산국립공원 비담대피소 소속 레인저로서 숭고한 인간애와 사명감, 책임감을 보여준 조한철이 종영소감을 전했다.

'어사와 조이' 이상희, 감동+위로 주는 호연…힐링포인트 셋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어사와 조이’ 광순의 삶이 이상희의 탁월한 연기를 통해 선명하게 부각되고 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가 명랑 코믹 수사쇼의 짜릿한 2막을 연 가운데, 극 중 광순으로 분하고 있는 이상희의 깊이 있고도 치밀한 연기와 탁월한 표현력이 극에 설득력을 더하고 있다. 이에 온전히 광순 그 자체가 되어 드라마 속에서 살아 숨 쉬고 있는 이상희의 힐링 포인트를 짚어 보았다.

‘옷소매 붉은 끝동’ 이민지, 러블리+쾌활 외유내유 매력…‘입덕 유발’

[엑스포츠뉴스 하지원기자] ‘옷소매 붉은 끝동’ 이민지가 입덕을 유발하는 병아리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시키고 있다.


‘옷소매 붉은 끝동’이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와 화제성 1위를 석권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극 중 대전의 세수간나인 김복연으로 분하고 있는 이민지가 사랑스럽고 쾌활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무장해제시키고 있다.

‘지리산’ 조한철, 냉철 카리스마로 돌아왔다…묵직한 무게감

[엑스포츠뉴스 김현정기자] ‘지리산’ 조한철이 이성적이고 냉철한 카리스마로 묵직한 무게감을 선사했다.


tvN 15주년 드라마 ‘지리산’에서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을 향한 포위망이 좁혀지는 가운데, 조한철이 극 중 현재 시점에 첫 등장하며 2년 전과는 다른 면모를 확인케 했다.

박소진 ‘별똥별’ 합류→영화 ‘내일의 연인들’ 서독제 초청

[스포츠동아 홍세영기자] 배우 박소진이 tvN 새 드라마 ‘별똥별’(극본 최영우 연출 이수현) 주연 합류와 더불어, 단편 출연작 '내일의 연인들'의 서울독립영화제 초청 소식을 알리며 단단한 연기 행보를 이어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