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강길우, 박해준 ‘갓생’ 도전 조력자 활약 예고

[엑스포츠뉴스 조혜진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첫 등장, 박해준의 ‘갓생’ 도전기에 날개를 달아줄 조력자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지난 25일 공개된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3회에서는 유재우(강길우 분)가 남금필(박해준)의 본격적인 웹툰계 입성에 도움을 주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신예 유의태, ‘사내맞선’으로 브라운관 데뷔

[스포츠월드 정가영기자] 신인 배우 유의태가 SBS ’사내맞선’에 출연, 직장인의 애환을 제대로 담아낸다.


극 중 유의태는 강태무(안효섭)가 대표이사로 있는 k-fresh의 식품개발부 팀장으로 분해, 리얼한 생존경쟁과 애환으로 직장인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현실 밀착 오피스 캐릭터’를 선보일 전망이다.

강길우,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 출연…박해준과 호흡

[엑스포츠뉴스 김예은기자] 배우 강길우가 ‘아직 최선을 다하지 않았을 뿐’에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던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극 중 강길우는 웹툰 회사의 편집자 ‘유재우’를 연기한다. 매 작품 탁월한 표현력과 존재감을 보여주는 강길우이기에 그가 그려낼 유재우 캐릭터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석형, ‘모럴센스’ 출연… 서현·이준영·이엘과 호흡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이석형이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에 캐스팅, 2022년 꽉 찬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모럴센스’에서 이석형은 혜미(이엘)가 운영하는 애견펍의 열혈 아르바이트생 ‘우혁’ 역으로 분해 대중을 찾는다. 

‘지금 우리 학교는’ 이상희·우지현, 몰입도 높이는 강렬한 존재감

[MK스포츠 김나영기자] ‘지금 우리 학교는’ 이상희와 우지현이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만드는 활약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 진정한 어른의 표상, 담임교사 박선화 役 ‘이상희’

◆ 남소주의 든든한 조력자, 소방관 김우신 役 ‘우지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