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한동희, MBC ‘일당백집사’ 주연 합류

[MBC연예 김경희기자] 신예 한동희가 ‘일당백집사’에 주연으로 합류한다.


2022년 10월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한동희는 극 중 응급의학과 전공의 ‘탁청하’로 분해 자신감 넘치고 솔직한 주체적인 여성을 그릴 예정이다.

박소진 “주월과 함께 시작한 작년 여름, ‘환혼’ 큰 사랑받아 감사” 진심 어린 종영 소감

[OSEN 박판석기자] ‘환혼’ 박소진이 쿨하고 당당한 객잔 주인의 면모와 다정한 ‘언니미’를 오가며 호평을 얻었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이 휘몰아치는 후반부 전개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 아래 파트1의 종영을 알린 가운데, 곱씹을수록 진하게 스며드는 주월(박소진 분)의 매력이 ‘환혼 과몰입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신예 한동희, ‘슈룹’ 출연…김혜수 만난다

[텐아시아 이준현기자] 신예 한동희가 ‘슈룹’에 캐스팅됐다.


데뷔작 ‘한 사람만’을 통해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한동희는 ‘슈룹’에서 세자빈이자 원손의 모친인 민휘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단아한 자태와 밝은 성품을 지닌 만삭의 민휘빈을 한동희가 어떻게 그려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재원, 레드벨벳 조이와 ‘경찰 콤비’..‘어쩌다 전원일기’ 출연

[스타뉴스 한해선기자] 노재원이 '어쩌다 전원일기'에 합류, 박수영(레드벨벳 조이)과의 경찰 콤비 케미로 극에 활력을 더한다.


노재원은 극 중 희동리 파출소 순경 '윤근모' 역을 맡았다. 유쾌한 전원 로코 속 현실감 있는 연기로 깨알 같은 잔재미를 선사, '어쩌다 전원일기'에 활력을 더할 노재원에 이목이 집중된다. 배우 박수영과 빚어낼 경찰 콤비 케미 역시 관전 포인트.

‘위기의 X’ 임세미, ♥권상우 아내 된다→달콤살벌 케미

[스포츠동아 홍세영기자] 임세미가 달콤살벌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위기의 X’ (연출 김정훈, 극본 곽경윤) 제작진은 11일 ‘a저씨’(권상우 분)의 든든한 아내이자 열정 충만한 웹소설 작가인 미진(임세미 분) 일상을 공개했다. 권상우와 함께 못 말리는 코믹 시너지를 선보일 임세미 활약이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