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신예 박정연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에서 첫 등장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내며 극에 긴장감을 더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12회에서 박정연은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포츠경향 손봉석기자] 배우 권다함이 눈컴퍼니(noon company, 대표 성현수)에 새 둥지를 틀었다.
권다함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린 눈컴퍼니 성현수 대표는 14일 “배우 권다함과 새로운 출발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권다함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일간스포츠 박로사기자] 배우 조한철이 똘기 충만한 면모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KBS2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에서 조한철이 조용히 내뿜는 광기가 화면을 뚫고 나오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끌었다.
[텐아시아 황은철기자] ‘어쩌다 전원일기’ 배우 노재원이 허당 매력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노재원은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 다채로운 표정 변화로 윤근모를 완벽하게 그려내며 극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박수영, 정석용과의 유쾌한 찰떡 케미스트리부터 순수하고 익살스러운 매력까지, 단숨에 이목을 끄는 신예의 등장에 시청자들도 뜨거운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OSEN 장우영기자] 이상희가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 합류, 극에 힘찬 동력을 불어넣는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 이상희는 극 중 광역범죄수사대 경위 ‘유경진’을 연기한다. 능력 있고 날카로우며 추진력도 강할 뿐만 아니라 어떠한 청탁이나 부정도 통하지 않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