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여올렸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굿 와이프’ 등 독보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정효 감독과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췄던 정현정 작가의 재회는 따듯한 감성이 녹여진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한다.
이민지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12일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 합류한다.
조한철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9일 “조한철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류혜영이 6일 첫 방송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을 통해 청춘 현실 반영 백수 라이프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류혜영이 맡은 주인공 ‘심은주’ 역은 전직 편집 디자이너로 큰 프로젝트를 맡으며 승승장구했지만 현실과 이상의 차이에서 오는 벽을 넘으려 무리하다 건강과 인망을 모두 잃고 사직해 백수 생활을 시작하는 인물이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연출 장정도 소재현)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6일 첫 방송되는 '은주이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