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는 별책부록' 이나영X이종석, 대본리딩 만으로도 기대감 증폭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로맨스는 별책부록’이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여올렸다.


tvN ‘로맨스는 별책부록’(연출 이정효, 극본 정현정, 제작 글앤그림)은 출판사를 배경으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린 작품. OCN ‘라이프 온 마스’, tvN ‘굿 와이프’ 등 독보적 연출력으로 사랑받는 이정효 감독과 tvN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로 호흡을 맞췄던 정현정 작가의 재회는 따듯한 감성이 녹여진 차별화된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민지, SBS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 출연…윤보미와 호흡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한다.


이민지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12일 “이민지가 SBS 모비딕 숏폼 미니 드라마 ‘농부사관학교’에 출연을 확정 짓고 현재 촬영 진행중이다.”라고 밝혔다.

조한철,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이종석X이나영 연기호흡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조한철이 tvN 새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 연출 이정효)에 합류한다.


조한철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9일 “조한철이 ‘로맨스는 별책부록’에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은주의방' 류혜영, 3년만 안방 컴백 성공적…청춘 현실 공감 100%

[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류혜영이 6일 첫 방송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을 통해 청춘 현실 반영 백수 라이프를 완벽하게 그려냈다.


류혜영이 맡은 주인공 ‘심은주’ 역은 전직 편집 디자이너로 큰 프로젝트를 맡으며 승승장구했지만 현실과 이상의 차이에서 오는 벽을 넘으려 무리하다 건강과 인망을 모두 잃고 사직해 백수 생활을 시작하는 인물이다.

'은주의 방' 오늘(6일) 첫 방송, #힐링 선사 #류혜영 컴백 #초특급 제작진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연출 장정도 소재현)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6일 첫 방송되는 '은주이 방'은 인생이 제멋대로 꼬인 셀프 휴직녀 심은주가 셀프 인테리어에 눈뜨며 방을 고쳐가는 과정에서 삶도 회복해 가는 인생 DIY 드라마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