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류혜영이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27일 방송된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 연출 장정도, 소재현 / 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스튜디오 605)에서 류혜영은 본격적인 인생 DIY를 시작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케이블채널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극본 박상문, 김현철 연출 장정도, 소재현)의 배우 류혜영과 박지현의 과거가 공개된다.
27일 방송될 '은주의 방'에서는 직진 연하남 재현(윤지온)과 은주(류혜영)가 한층 더 가까워지는 가운데, 자신은 부정하지만 이를 질투하는 은주의 남사친 민석(김재영), 예상치 못하게 고교 동창이자 대학 동기인 혜진(박지현)과 마주치고 심란해 하는 은주의 모습이 각각 그려진다.
[OSEN=김보라 기자] 신예배우 우지현이 JTBC 새 금토드라마 ‘SKY 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에 캐스팅돼 안방극장 신고식을 앞두고 있다.
‘SKY 캐슬'은 대한민국 상위 0.1%가 모여 사는 SKY 캐슬 안에서 남편은 왕으로, 제 자식은 천하제일 왕자와 공주로 키우고 싶은 명문가 출신 사모님들의 처절한 욕망을 들여다보는 리얼 코믹 풍자 드라마이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은주의 방' 류혜영이 팬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감동했다.
올리브 화요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주인공 심은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류혜영이 팬들의 사랑으로 따뜻한 겨울맞이를 시작했다.
배우 이민지가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출연한다.
22일 이민지의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민지가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민지는 이번 작품에서 첫 주연을 맡아 그 동안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