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조한철이 KBS 2TV 새 드라마 ‘퍼퓸’에 합류했다.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이 만나,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를 담아낸 드라마다. 4월12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조한철은 민재희(하재숙 분)의 남편 김태준 역을 맡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배심원들’이 대한민국 첫 국민참여재판의 생생한 순간을 담아낸 보도스틸 13종을 공개했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OSEN=하수정 기자] 문소리, 박형식을 비롯 세대를 넘나드는 실력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배심원들'이 오는 5월 16일 개봉을 확정 짓고, 재판장과 배심원들의 예측불가한 특별한 재판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2008년 우리나라에 처음 도입된 국민참여재판의 실제 사건을 재구성한 '배심원들'은 첫 국민참여재판에 어쩌다 배심원이 된 보통의 사람들이 그들만의 방식으로 조금씩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OCN 토일 오리지널 ‘킬잇’(Kill it, 극본 손현수 최명진 연출 남성우) 조한철과 지일주, 이들의 등장이 기대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킬잇’에서 죽은 줄 알았지만, 19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과학자 고현우(조한철)와 집요한 수사력을 갖춘 엘리트 검사 윤정우(지일주). 지난 3화에서 처음 등장한 두 사람은 연쇄살인에 대해 많은 것을 아는 듯, 강렬한 존재감을 펼치며 앞으로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였다.
배우 우지현이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합류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우지현이 맡은 ‘최봉기’는 곧 서른을 앞두고 있지만 열여덟처럼 호기심 많고 해맑은 캐릭터이다. 기자출신인 최봉기는 군대의 연장선 같은 남초 문화를 견디지 못해 업계 1위 포털사이트 ‘유니콘’에 입사했다. 그는 입사 첫날 만난 서비스 전략 본부장 ‘배타미(임수정 분)’의 카리스마에 반해 무조건적인 신뢰를 보내게 되며, 평탄했던 인생을 살던 그가 난생처음으로 동경할 수 있는 상사를 만나 그동안 맛볼 수 없었던 굴곡 있는 직장생활을 경험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