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코-녹두전' 측

[헤럴드POP=박서현 기자] ‘조선로코-녹두전’이 첫 대본 리딩부터 유쾌한 웃음과 설레는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며 세상 특별하고 발칙한 조선로코의 탄생을 알렸다. 


오는 9월 30일(월)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극본 임예진·백소연, 제작 프로덕션H·몬스터유니온) 측이 13일, ‘핫’한 청춘 배우들과 연기 고수들의 시너지가 빛난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해 기대를 뜨겁게 달궜다. 
이미지 원본보기

윤보미X이태환X이민지,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 확정

[OSEN=장우영 기자] 에이핑크 윤보미, 배우 이태환, 이민지가 ‘농부사관학교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캠퍼스 스토리를 싱그럽게 그려내 호평 받았던 SBS 모비딕 숏폼드라마 ‘농부사관학교’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1과 동일하게 에이핑크 윤보미, 대세 배우 이태환, 이민지가 출연하고, 신입생으로 이종원, 최지수가 합류한다.

‘하자있는 인간들’ 김슬기→허정민 개성배우들 합류

[뉴스엔 배효주 기자] 김슬기, 구원, 허정민이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11월 안방극장을 찾아갈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하자있는 인간들'(연출 오진석/ 극본 안신유/ 제작 에이스토리)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집착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편견을 극복하는 신개념 명랑 쾌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서핑하우스’ 인간 김슬기가 반가운 이유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슬기의 노력과 열정이 시청자들의 호감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지난 8월11일 방송 된 JTBC '서핑하우스' 4회에서는 배우 김슬기가 게스트들과 함께 아침 요가를 하고 패들보드를 배우는 장면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슬기, '광대들: 풍문조작단' 통해 스크린 첫 사극 도전…신스틸러 신흥 강자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 배우 김슬기가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김주호 감독)을 통해 스크린 첫 사극에 도전한다.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개성파 배우 김슬기가 ‘광대들: 풍문조작단’으로 스크린 첫 사극에 도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