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1 레이디스 누아르 '시크릿 부티크', 관전포인트 넷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시크릿 부티크’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관전포인트를 공개했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는 강남 목욕탕 세신사에서 재벌인 데오가(家)의 하녀로 또다시 정재계 비선 실세로 거듭 성장한 제니장이 국제도시개발이란 황금알을 손에 쥐고 데오가 여제(女帝) 자리를 노리는 이야기. 권력, 복수, 생존을 위한 독한 여자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다.

김슬기의 또 다른 도전, 서핑하우스' 종영…인간적 매력 빛났다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서핑하우스’ 종영, 김슬기의 인간적 매력이 빛났다.

조여정, 송재림, 김슬기, 전성우 등 서핑을 사랑하는 배우 4인방이 양양에 게스트 하우스를 오픈해 서핑 강습 및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JTBC 리얼리티 ‘서핑하우스’가 지난 8일 종영했다. 이 가운데 김슬기가 서핑하우스를 찾은 게스트들과 공감하며 밝고 따뜻한 마음 씀씀이로 인간적인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것.

'시크릿부티크' 박희본, 눈물연기 현장 大찬사…털털→고혹美 대반전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이 청순한 '블랙 시스루'를 입고 눈시울을 붉히는, '눈물 폭발 열연'을 선보였다.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 부티크'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독한 여자들의 면면을 보여줄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와 독한 여자들 사이 순정과 숨은 욕망을 드러낼 김재영-김태훈의 열연으로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장미희-박희본 등 독한 레이디들의 '포스 폭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전 한 번도 져본 적 없습니다. 회장님"

SBS 새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김선아-장미희-박희본-고민시-김재영-김태훈이 검은 욕망을 향한 독한 레이디들의 강렬한 포스를 폭발시킨, 2차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농부사관학교2 , 대본리딩 현장 공개...풋풋 [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농부사관학교2'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국내 유일 국립 농수산대학교에 모인 각양각색 청춘 남녀들의 싱그러운 캠퍼스 스토리와 좌충우돌 농작물 재배과정을 다뤘던 시즌1에 이어 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즌2'에서는 생산물을 활용한 가공식품의 생산과 유통과정에 이르기까지 새내기 농부들의 창업 도전기와 고민들을 현실감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