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부티크’ 측 “장미희 앞 무릎꿇은 박희본, 부상 투혼까지

[뉴스엔 배효주 기자]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이 장미희 앞에서 무릎 꿇은 이유는 무엇일까.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연출 박형기/ 극본 허선희/ 제작 더스토리웍스)는 재벌기업 데오가(家)의 총수 자리, 국제도시개발 게이트를 둘러싼 독한 레이디들의 파워 게임을 담은 ‘레이디스 누아르’ 드라마. 박희본은 데오그룹 장녀이자 데오재단 전무, 데오코스메틱 대표로 어린 시절부터 제니장과 함께 자라며 의지하다 제니장이 급성장한 이후 질투의 화신으로 돌변, 제니장의 날개를 꺾으려고 사사건건 방해를 일삼는 위예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수향, '조선로코-녹두전' 위해 무술 연습 …수준급 실력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조수향의 무술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조수향은 작고 아담한 체구에 가녀린 인상을 가진 과부 ‘쑥’ 역을 맡았다. 과묵하고 냉철한 성정을 지닌 쑥’ 특유의 통찰력으로 ‘김과부’ 행세를 하는 녹두를 늘 긴장하게 만들어 두 사람 사이의 기묘한 긴장을 예고,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힘내리' 조한철x성지루x김법래x신현빈, 웃음·감동 꽉채운 신스틸러4

[OSEN=하수정 기자] 9월 극장가에 가슴 찡한 감동과 웃음을 전하며 전 세대의 호평을 얻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영화의 웃음과 감동을 두 배로 더하는 최강 조연 군단 조한철, 성지루, 김법래, 신현빈 4인의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공명X박소진 JTBC ‘행복의 진수’, 대만 가오슝 영화제 초청 [공식]

공명X박소진 JTBC ‘행복의 진수’, 대만 가오슝 영화제 초청 [공식]

배우 공명과 박소진 주연의 JTBC ‘행복의 진수(Recipe For Happiness)’가 10월 10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대만 가오슝 영화제 (Kaosiun Film Festival)의 ‘파노라마 섹션: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JTBC는 오늘(24일) 이와 같은 사실을 공식적으로 알리며, “2부작으로 기획된 ‘행복의 진수’를 영화화하여 부천영화제에서 최초로 공개됐던 작품이 해외 영화제인 대만 가오슝 영화제에도 상영된다”고 밝혔다.

'시크릿 부티크' 박희본, 김선아와 불꽃 튀는 기싸움…본격 서열 싸움 예고

[헤럴드POP=이현진 기자] 박희본이 김선아와 불꽃 튀는 기싸움으로 본격적인 서열 싸움을 예고했다.


첫 주 방송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긴박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간 SBS 수목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극본 허선희, 연출 박형기)’. 지난 19일 밤 방송된 2화에서는 박희본과 김선아의 첨예한 대립에 이어, 자존심 싸움에서 승리를 거머쥐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희본의 모습이 그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