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박정연, 풍부한 표현력+감정 전달로 완성한 ‘종종이’

[MBC연예 유지민기자] 연인 속 박정연의 연기가 주목 받고 있다.


높은 화제성과 시청률을 자랑하며 막을 내린 MBC 금토드라마 연인 part.1, 유길채의 심복 종종이로 활약한 박정연의 열연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회차 내내 맛깔나는 대사 소화력으로 캐릭터의 매력을 극대화해 재미를 더했다.

‘연인’ 강길우, 희대의 빌런 역관 ‘정명수’로 활약...시청자 분노 버튼 ‘ON’

[MBC연예 백아영기자] ‘연인’ 강길우의 치밀한 빌런 활약이 안방극장의 분노를 불렀다.


강길우는 조선의 천출이나 청 역관이 된 후 권세를 등에 업고 조선을 당당히 자기 발 밑에 두는 최악의 매국노 정명수를 날카롭게 그려냈다. 자신을 버린 조국에 복수라도 하듯 조선인을 향한 가차 없는 행동을 서슴지 않는, 약삭빠르고 기회주의적인 정명수는 강길우를 만나 더없이 독특한 존재감을 틔웠다.


이레, 성숙해진 분위기…새 프로필 공개

[엑스포츠뉴스 황수연기자] 배우 이레만의 감성이 담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레는 차분한 흑백 톤과 어울리는 블랙 착장으로 시크하고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끌어당긴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이레의 무게감 있는 눈빛과 또렷한 이목구비,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진한 여운을 남긴다.

이석형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려운·최현욱과 호흡

[JTBC 황소영기자] 배우 이석형이 tvN 새 월화극 '반짝이는 워터멜론' 출연을 확정했다.


극 중 이석형은 최현욱의 할머니가 운영하는 하숙집 대학생 정발산 역으로 분한다. 그는 기타 치는 것을 좋아하는 의상디자인학과 복학생으로 연주 실력에 대한 자부심과 귀여운 허세가 매력 포인트다. 

‘남남’ 유의태 “첫 경찰 캐릭터, 무척 즐거웠던 경험” 종영 소감

[텐아시아 차혜영기자] ‘남남’ 유의태가 종영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유의태는 “’남남’이라는 작품에 짧게나마 출연하게 돼 감사했습니다. 경찰 캐릭터는 처음 연기해 보는데, 무척 즐거웠던 경험으로 기억 속에 남아 있습니다”라며,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끝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진심 어린 종영 소감과 함께 따뜻한 인사를 남겼다.